상담신청합니다.

저는 40대로 강원도 강릉에서 장남으로 태어나 조부모과 부모님 그리고 누님, 남동생, 여동생 이렇게 8식구였습니다.

집안이 어려워 이모집에 얹혀 지내다가 대학을 마치고 취업을 하였고,  혼자 회사근처에서 자취를 하던중 아버지께서 대장암으로 4년간 투병하시면서 병원비 부담에 빚을 지게 되었습니다. 결혼을 하였던 상태라 경제적문제로 아내와도 사이가 나빠졌고, 결국 이혼하게 되었습니다.

친구의 소개로 팬션을 지어 운영할 요량으로 땅 구입과정에 담보대출받아 구입후 팬션 허가를 받는 과정에서 문화재 보호법에 의거 심의회의를 통과하지 못하여 짓지 못하게되어 큰 손해를 입었고, 또한 필리핀에서의 사업에 투자하기로 한 회사에 현지에서 감독 등을 하는 것으로 구두 계약을 맺고 필리핀에 투자자 형식으로 근무를 하게되었습니다. 그러나 투자하기로 한 회사에서는 원활하게 지원이되어지지 않고 설상가상으로 법인 대표가 암 투병 중 3개월만에 사망하게 되었습니다. 그후 보험 해약등으로 카드비 및 대출 이자를 돌려 막기를 계속하였습니

이익금은 발생되지 않은 상태에서 지출만 많아져 기하급수적으로 불어난 카드 사용대금, 대출금 이자 등을 돌려막기하다가 자발적으로 힘들어 가족에게 돈을 빌려가며 돌려 막기에 이르게 되었으며, 지금은 신용불량자가 된 상태입니다.

1년 정도 수입이 없어 어머니의 생활비를 책임지다가 이제는 어머니의 유족연금으로 모든 생활비를 충당하며 살아가게 되었습니다.

어떻게든 가족을 위해 사업을 잘 해보려고 최선을 다 했지만  모두 실패로 돌아갔습니다.

제 앞으로 된 빚이니 어떻게든 제가 갚아야 마땅하지만 더 이상은 제 한 몸 추스르기 힘든 상황에 이 많은 빚을 갚는 다는 것은 욕심이 되어 버렸습니다.

저로 인한 앞으로 진행 될 채권자의 독촉을 생각하면 묵묵히 저를 믿고 지켜보고 계시는 연로하신 어머니께서 쓰러지실까 걱정입니다.

부디 새로운 삶의 희망을 갖고 살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제가 파산이 가능할지 상담을 원합니다.

상담신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