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개인파산 신청자격 문의상담합니다.

신청인은 노모를 모시고 사는 두 아이의 아버지로 평범한 가정의 아버지입니다.

평생 가족을 위해 20여 년간 열심히 직장생활을 하였습니다.

결혼하여 평범한 가정의 가장으로 살아가던 중 친구가 괜찮은 토지를 사두면 좋다고 투자자를 모으고 있으니 투자해보라는 제의를 받았습니다.

직장생활만 해온 신청인은 퇴직 후의 생활이 막막하던 터라 대출까지 받아 투자를 하였습니다.

그러나 투자자들이 쉽게 모이지 않게 되면서 시간이 계속 지연 되었고, 대출받은 이자가 점점 부담으로 다가오면서 점점 대출이 늘어나기 시작하였습니다.

결국 이자 부담만 안은 채 손실만 보고 말았습니다.

투자 손실로 인해 채무만 지게 된 신청인은 채무로부터 벗어나 보려 노력하던 중 직장 동료들의 주식으로 재테크 하여 수익을 만든다는 얘기에 조금의 수익을 올릴 수 있을까 하는 마음에

주식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화근이 되어 손실을 만회 하고자 계속된 투자와 손실이 반복되고 말았습니다.

이렇게 하여 어느새 부채가 눈덩이처럼 커져 신청인이 감당하기에 벅찬 정도의 채무가 생기게 되었습니다.

 

매일 본전 생각에 후회와 재투자 욕구로 혼전을 계속 하다가 유혹을 이기지 못하고 또 대출을 받아 주식을 하게 되었습니다.

대출에 손실 또 대출의 손실을 반복 하고 돌려막기를 하다 보니 어느새 폐인이 다 되고 말았습니다.

배우자의 계속된 이혼 요구에 정신적으로 많이 힘들어짐은 물론 못난 가장으로 인해 매일 같은 빚 독촉으로 가족들을 힘들게 만드는 신청인이 한없이 못나 자살이라는 극한 생각도 하였으나 그걸로 끝나는 것이 아닌걸 알기에 그렇게 하지도 못하고 하루하루를 후회와 눈물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주식이란 것이 전문적인 지식이 없는 일반인이 하기에는 많은 위험이 있다고 세평이 나 있음에도 불구하고 신청인은 간과하게 되었으며, 주식투자란 마지막으로 깡통 또는 자살이란 결과로 발전되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제가 파산이 가능할까요….

개인파산 신청자격 문의상담합니다.